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접수 절차 및 대리 접수 관련 공고문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 및 졸업생, 학부모님들께서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1. 응시원서 작성, 접수 및 변경 기간 : 2024. 8. 22.(목) ~ 9.6.(금)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, 업무시간 : 9:00 ~ 17:00 ※ 응시원서 작성, 접수 및 변경 기간의 연장은 불허함 |
- 점심시간 : 12:30~13:30
2. 응시원서 작성, 접수 및 변경 장소 창원대암고등학교 5층, 3학년 교무실 문의 (055) 213-0534, 0531 (사전 연락 후 방문시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.)
3. 응시수수료는 현금납부입니다. 거스름돈이 비치되어 있지 않으니 정확한 금액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. 원서 접수와 관련된 필요 서류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4.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 운영(mycsat.re.kr) - 사전입력 홈페이지 입력 운영 기간(접수 마감 3일 전까지) : 2024. 8. 22.(목) ~ 9.3.(화) - 기간 내 미입력시, 현장접수처에서 9.6.(금)까지 응시원서 접수 가능 - 회원가입(본인인증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) - 응시원서 사진 업로드, 응시정보 입력 및 확인 - 온라인 사전 입력을 하는 경우에도 반드시 접수처에 방문하여 최종 접수 ※ 접수처에 방문하지 않을 경우, 수능 응시 불가능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후, 접수처에서 본인확인 및 증빙서류 제출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, 기존과 동일하게 접수처에서 응시원서를 교부받아 작성 가능
< 첨부파일> 1.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접수 관련 주요 안내사항 2.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각종 서식 3.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절차도 4. 대학수학능력시험 온라인 사전입력 안내
|